본문 바로가기
같이/같이 냠냠

[베이커리카페] 오하요도넛 (삼각지카페, 용산카페, 애견동반, 도넛맛집)

by olddog'smom 2022. 11. 3.
반응형

상호명: 오하요도넛

영업시간: 매일 12:00-21:00 라스트 오더 20:30

위치: 서울 용산구 원효로 83길 20/ 1호선 남영역 1번 출구에서 439m, 6호선 경의 중앙선 효창공원역 5번 출구에서 도보 11분

주차: 매장 내 불가(X) / 청파동 1 마을공원 공영주차장에서 도보 6분

반려동물 크기, 견종 상관없이 가능

위치 지도: https://naver.me/GQy93PAY

 

 

 

오하요 도넛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4 · 블로그리뷰 91

m.place.naver.com

 

 

도넛 맛집이 여기저기 생기고 있는 요즘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며 일본식 도넛을 판매하는 곳이 집 근처에 생겼다 하여 부랴부랴 방문을 했다.

아인슈패너로 유명한 용산 오츠 커피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꽤 골목길 안쪽에 있어 일부러 방문하지 않으면 찾기에는 좀 어려울 것 같다.

오하요 도넛의 큰 문을 열고 들어서면 맛있는 도넛 냄새와 향긋한 커피 냄새 그리고 카운터가 한눈에 들어온다.

키즈와 애견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이곳은 층이 있는 건물이고 공공장소임으로 주의가 조금 필요하다. 계단이 많아 아이들에 대한 적극적인 케어가 필요하며, 반려견의 경우 대형견은 불가하고 2층, 2.5층, 옥상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다. 물론, 점잖은 친구들에 한해서 방문이 환영이다.

오하요 도넛은 당일 제조 당일 판매의 원칙을 지키고 있는 곳으로, 한국에서 인기 많은 디저트 도넛들과 함께 밀(meal) 도넛도 판매하고 있다. 디저트 도넛으로는 모모 복숭아, 교토사쿠라,도쿄바나나,당고 도넛 등 일본 느낌의 도넛블루베리 크림, 제주 말차, 크림 브륄레처럼 우리에게 친숙한 도넛들도 있다.

밀(meal) 도넛으로 멘치카츠, 햄카츠, 감자명란마요, 타마고마요가 있는데 이 도넛들이 오하요 도넛이 다른 도넛 가게들과는 다른 특별함을 느끼게 한다. 도넛과 함께 마실 음료도 다양하게 있는데 커피보다는 티 종류가 눈에 띈다.

 

반응형

 

 

주변을 둘러보다 보니 요거트 아이스컵 사진을 발견했다. 푸짐하고 도넛도 함께 들어있어 도넛이 주된 목적(?)이 아니라면 다음에는 요거트 아이스컵을 주문할 것 같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좌석들이 방마다 있는데 순서대로 1.5층, 2층, 2.5층의 사진이다. 햇살이 들어오는 자리, 그늘이 져서 구석진 자리, 여러 명이 방문해도 가능한 자리, 넓은 회의실 스타일의 자리 등 여러 선택지가 있어 원하는 목적에 맞게 착석을 할 수 있다.

옥상은 생각보다 넓지 않은데 자리에 착석한 후에 조용하고 편안하게 있을 수 있어 날이 좋은 요즘에는 이곳이 가장 앉기 좋다.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한 나는 멘치카츠 도넛과 감자명란마요 도넛을 주문해서 식사 대용으로 먹었다. 감자명란도넛은 예상이 가능한 맛이었고 멘치카츠는 생각보다 맛이 좋았다. 음료는 사월 차와 사계 차를 주문하였는데 평범한 맛이었다.

우유 크림, 생크림 도넛이 아닌 색다른 도넛을 먹어보고 싶다면 오하요 도넛만 한 곳이 없을 것이다. 이번 주말 색다른 도넛을 경험하러 이곳 오하요 도넛으로 목적지를 정해 보는 것을 어떨까? 아마 후회 없이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