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같이 냠냠

[베이커리카페] 무이 (소금빵맛집,삼각지,용산빵집,애견입장만가능)

by olddog'smom 2022. 10. 30.
반응형

상호명: 베이커리 무이

영업시간: 금토일월화 10:00-18:30 / 수목 정기휴무

위치: 서울 용산구 원효로 81길 17 1층/ 6호선, 경의 중앙선 효창공원앞역 5번 출구에서 577m, 1호선 남영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주차: 매장 앞, 옆으로 3대 가능/ 청파동 1 마을공원 공영주차장에서 도보 7분

반려동물 매장 이용은 불가 포장 시만 동반 가능/ 단, 반려견 소, 중형견 리드 줄 이용 시에만 가능(빵이 상부에 있어 안는 것 불가)/대형견은 포장 시에도 입장 불가

 

*소금 빵 제외한 전제품 예약 가능

 

위치 지도:https://naver.me/xQONNMLy

 

베이커리무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28 · 블로그리뷰 375

m.place.naver.com

소금빵집으로 유명한 용산 베이커리 맛집 무이에 오랜만에 빵을 구매하러 방문했다.

그런데 웬걸 전에 방문 시에는 반려동물 동반이 불가해 노견 구름이는 가게 밖에서 대기를 하였는데, 오랜만에 방문하니 '반려견 포장 시 입장 가능 포스터'가 떡 하니 붙어있었고 후다닥 사진을 찍었다.

베이커리 무이는 가게 중앙에서 카운터로 이어지도록 맛있는 빵들이 진열되어 있고 그 주변으로 식탁과 바 자리가 배치되어 있다.

유명세에 비해 크지 않고 아담함 편이라, 자리에 앉아서 먹기 위해서는 오픈 시간에 잘 맞추거나 적어도 1시 전에는 방문하여야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늦은 시간 방문 시에는 빵이 품절됨으로 시간을 잘 맞춰야 함)

소금 빵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 일단 소금 빵 구매를 추천을 하나 솔직히 다른 빵들도 무척 맛이 좋다. 나에 경우 집이 가까운 편이어서 소금 빵보다 다른 빵들을 구매하려고 더 자주 들르고 있으며, 페스트리 계열의 빵들이 맛이 좋으니 한 종류만 구매하지 말고 여러 종류의 빵을 구매하길 추천한다.

소금 빵은 월, 화는 일인당 10개까지 구매가 가능하고 금, 토, 일은 일인당 4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니 이 점 유의하여 방문해야겠다.

금 빵은 진열대가 아닌 카운터에서 개수를 말하면 바로 포장을 해주시며, 잠봉 뵈르 또한 카운터에서 바로 주문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베이커리 카페답게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맛있는 빵을 즐기기에 더없이 완벽한 곳이다.

반려견과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는 없지만, 손님이 많고 유명한 베이커리에 반려견과 들어가지 못해 아쉽게 지나쳐야 했던 많은 사람들에게 베이커리 무이는 딱 좋은 곳이다.

댕댕이와 산책길에 빈손으로 돌아가야 했던 아쉬움을 채울 수 있는 베이커리 무이에서 맛있는 빵을 포장해서 귀가하기를 추천한다.

반응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