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같이 냠냠

[디저트맛집]버터미업(스콘맛집,고양,삼송맛집)

by olddog'smom 2022. 10. 13.
반응형

상호명: 버터 미 업(Butter me up!)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668 티오피 클래식 오피스텔 상가동 2층 버터미업(214호)/ 3호선 원흥역 1,3 번 출구에서 도보 1분/ 티오피 클래식 오피스텔 상가 2층(파리바게뜨 건물 2층, 이바돔 감자탕 옆)


영업시간: 화수목금토 12:00-19:00/ 일월 정기휴무 / 디저트 전부 소진시 조기 마감

주차: 티오피클래식 오피스텔 내 가능(1시간 주차권 제공)

반려동물 견종,크기 상관없이 가능

 

위치 지도:https://naver.me/GPvN7DHV

 

버터미업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7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원흥역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오는 오피스텔 건물 2층에 맛있는 구운 과자 전문점 버터 미 업이 있다. 회사 근처의 맛이 있는 스콘 집을 검색하다 인스타를 통해 발견한 곳인데 너무나도 귀여운 외관에 일차 심쿵을 당한 곳이다.

예쁜 외관을 즐기고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버터냄새가 가득한 작고 아담한 공간이 펼쳐진다. 일인 상점인지라 매장 내 섭취 관리까지는 어려움이 있으셔서  매장 내 섭취는 어렵다고 한다. 포장 전문점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가끔 반려견과 산책 중 맛있는 빵집에서 빵을 포장하고 싶은데 반려견 동반 입장이 안돼서 고민을 했거나, 밖에 잠시 묶어두고 서둘렀던 경험이 있다 하는 분들에게 딱인 매장이다.

구운 과자 전문점 특유의 버터냄새가 가득한 이곳은 주로 스콘과 버터바를 중심으로 판매한다. 내가 방문했을 때는 스콘, 버터바 외에도 에그타르트와 마들렌이 함께 준비되어있었다. 방문 시 확실한 라인업을 확인하고 싶다면 버터미업 인스타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누르면 버티미업 인스타로 이동)

판매하는 곳 바로 옆으로 사장님이 맛있는 구운과자를 만드시는 곳이 있는데 이곳이 슬쩍슬쩍 보여 사진으로 담았다.

매장 내 섭취는 불가능하나 커피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선물하기 좋게 박스 포장도 가능해 지인 선물용으로 구매하기도 좋을 것 같았다.

위의 두장의 사진이 제품 구매 시 해주시는 기본 포장인데 기본 포장도 워낙 예쁘게 해 주셔서 다량 구매 선물이 아니라면 굳이 선물용 포장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나는 차량으로 방문하여서 주차장과 엘리베이터를 통해 이곳을 방문 했지만 굳이 실내를 통하지 않고, 상가 밖 1층에서 에스컬레이터로 바로 2층으로 올라오면 쉽게 찾을 수 있어 주변 산책을 하다 쓱 하고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너무 스콘이 먹고 싶어서 찾은 곳이라 기본스콘만 2개에 황치즈 버터바를 구매하였는데 세상에 너무 맛이 있었다. 100%다시 방문하고 싶어지는 맛이었고, 어떤 제품을 구매해도 맛이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들었다. 맛으로 인정받는 구운 과자점이라는 글을 버터미업 소개에서 보았는데 틀린 말이 아니다. 삼송, 원흥 근처에 살고 있다면 혹은 근처 고양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정말 가까우니 꼭 이곳에 들러 맛있는 스콘을 즐기시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