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같이 냠냠

[용산카페] 브리커피 (애견동반,반려견동반,라떼맛집,용리단길카페)

by olddog'smom 2023. 3. 4.
반응형

상호명: 브리커피 (신용산) *청담점도 있음.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금 토 08:00-19: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8길 25 / 4호선 신용산역 1번 출구에서 128m

 

주차:  매장 앞 1대 정도(거의 불가능)/ 매장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 있음

 

반려동물 크기, 견종 상관없이 가능

 

위치 지도:https://naver.me/5dO82rcC

 

 

브리커피 신용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4 · 블로그리뷰 90

m.place.naver.com

 

 

 

용산의 대표적인 건물 아모레퍼시픽 바로 옆에 위치한 댕댕이 대환영카페 브리커피에 지난 휴일 방문을 했다.

브리커피의 커다란 나무문을 열고 들어서면 내부는 꽤 넓고 확 트여있다. 카운터까지의 중앙 길을 제외한 모든 곳에 좌석이 있는데 내가 방문한 시간은 휴일의 1시쯤이었고 거의 모든 자리가 차있었다. 평일에도 몇번 방문한 적이 있는데 직장인들의 점심시간만 제외하면 편하고 굉장히 쾌적하게 앉을 수 있다.

메뉴판은 한국어판, 영어판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요즘 영어로만 쓰여있는 메뉴판만 두는 카페들이 많은데 이렇게 두 가지 언어용으로 준비되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2PM전까지는 모든 음료 500원 할인

주문 후에는 영수증에 쓰여있는 번호를 부르면 주문한 카운터로 가서 음료를 직접 가지고 자리로 이동을 하면 된다. 음료를 마시면서 필요한 것들은 카운터 한편에 전부 준비돼있으니 픽업 시 이곳에서 마실 준비(?)가 가능하다.

통창 덕분에 브리커피 실내에서 바로본 바깥모습이 꽤 예쁘고 감성적이다.

좌석 중간중간 식물들이 있어 실내에 있음에도 답답하거나 어둡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는다.

우리는 이곳의 시그니처인 브리 본 라떼주문하였다. (브리본 라떼 6,000원) 커피빈보다 우유가 특이한데 처음에 마셨을 때는 굉장히 맛이 있었고 두, 세 번 마시니 조금 감흥이 떨어지기는 하나 특별한 라떼를 마시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다.

핫한 용산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먹고 특별한 라떼를 마시는 플랜을 한번 해보시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