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령견생활/약 추천

버박 이소틱 /강아지 외이도염 치료제

by olddog'smom 2022. 8. 19.
반응형

이름: 버박 이소틱

 

구매처: 병원 처방후 병원 내 구매(강아지약 전문 약국 또는 해외직구 가능)

 

가격:20,000원 초반대 (직구일 경우 30,000원 초반대가 가장 저렴/ 오프라인 구매가 좋다.)

 

효과 및 효능: 강아지 외이도염 전문 치료제

 

사용 방법: 크기에 상관 없이 5일간 연속으로 하루 1번 사용, 귀를 깨끗히 닦아 내고 건조시킨 후 외이에 점적 후 이도 안쪽으로 약물이 들어가게 귀 아래 쪽을 간단하게 마사지

 

구름이 사용방법: 5일 연속으로 하루 한번 사용 후 2일 쉬고 일주일에 1-2번 도포 (외이도염이 심할때)

보관 방법:실온보관(차갑게 하지 않는다.)

 

원산지: 프랑스

버박 제품은 내가 믿고 쓰는 제품 중에 하나로 귀 관련해서는 전부 이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버박 자체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순하고 아이에게 자극적이지 않아 사용하는데, 노령이거나 지병이 있는 친구들에게는 이 점이 굉장히 중요함으로 외이도염에 걸렸을 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의약외품이 아닌 의약품이기 때문에 의사 선생님의 처방에 의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비상용으로 가지고 싶다면 강아지 전문 약품을 다루는 곳에서 처방을 받아 구매하는 방법과 해외 직구가 있다.

외이도염이 심하여 병원에서 외이도염 진단을 받고 5일간 사용한 건 20년 구름이 생활에 5번 정도다. 다소 증상이 있을 때는 버박 에피오틱으로 5일정도 매일 귀세척만 해주어도 증상은 완화되며, 외이도염 초반에는 1-2일만 이소틱을 사용하면 금방 아이가 회복하였다. 또한, 회복 하면 바로 사용을 멈추는 것이 중요하다.

 

구름이의 경우 귀를 자주 간지러워 하는 편이라 비상으로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간지러워하는 낌새가 있을 시에는 버박 에피오틱으로 일주일에 한번 하던 귀세척을 매일매일 해주면 증상이 금방 완화되었다. 현재 노령의 구름이는 거의 움직이지 않아 (귀까지 발이 잘 닿지 않는다.) 사용하는 일이 거의 없다. *버팍에피오틱 누르면 설명이동

 

의약외품이 아닌 의약품이기 때문에 의사선생님의 처방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진단이 내리기 전에 사용하지 않아야한다. 약의 사용은 노령견과 지병이 있는 아이들은 각별히 조심해야 하며 건강한 아이들도 약을 과하게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기 때문이다. 외이도염에 걸렸을 경우 추천을 하는 제품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