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혼자 냠냠

[브런치맛집] 카데뜨 (삼각지브런치,용산브런치,용리단길브런치,용산카페)

by olddog'smom 2023. 8. 13.
반응형

상호명: 카데뜨

영업시간: 정기 휴무 일, 월 / 화 수 목 금 토 10:30-17:00 라스트 오더 16:30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00-1 1층 / 4,6호선 삼각지역 11번 출구에서 52m

주차: 매장 불가(X)/ 전쟁 기념관 공영주차장 이용 추천

 

*매장 내  노트북 및 태블릿 PC사용 금지

*토요일 및 공휴일은 매장 이용시 브런치 메뉴 필수

*이용 시간 최초 결제로 부터 1시간 30분


위치 지도: https://naver.me/FQaIYKmp

 

카데뜨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7 · 블로그리뷰 448

m.place.naver.com

 

 

 

삼각지역에서 맛있는 잠봉과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디냐라고 묻는다면 내 머릿속에 정말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 카데뜨이다.

카데뜨의 내부는 유럽의 어느 자그마한 마을에 있을 것 같은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다. 원형의 큰 탁자와 테이블 하나가 전부인 작고 아담한 이곳에서 통창의 바깥을 바라보면 이곳이 삼각지인지 다른 곳인지하는 착각에 빠지게 된다.

 

 

반응형

 

 

삼각지에 오랫동안 자리를 잡은 곳인데 처음에 방문했을 때나, 지금 방문했을 때는 언제나 맛이 좋다. 브런치 메뉴판에 없는 다양한 디저트들은 이렇게 주방 앞에 진열되어 판매하고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란다.

레몬에이드 두 잔과 바질페스토 콜드 파스타 그리고 잠봉부라타를 주문했다. 바게트의 바삭함도 적당하고 치즈는 부드러우면서 쫀득하고 햄으로 적절한 짠맛을 더해 예나 지금이나 너무 맛있다. 차가운 바질 파스타 의 경우 후추 맛이 잘 들어 어느 곳에서 먹어 본 차가운 바질 파스타보다 이곳이 제일 맛있다.

간단한 브런치 하기 너무 좋은 곳 삼각지에 카데뜨, 자리가 협소한 것이 오히려 운치 있게 해주는 이곳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하고 용리단길을 구경하시길 강력 추천 한다.

반응형

댓글